여성이 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특징

2017. 9. 12. 16:10일상

반응형


일단 여자는 이렇다 남자는 이렇다 일반화시키는건 아니라고 말씀드릴게요!


모든 여자들은 다 다르구요 ㅠ.ㅠ 하지만 제 주변사람들이나 저를 봤을때..


일반적으로 인기있고 평판좋은 남자들 특징을 말해볼게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태클은 삼가주세요!



첫번째, 과하지 않은 남자


여자든 남자든 좋아하는 사람앞에서는 멋있어 보이고싶은건 당연하죠! 남자다워 보이고 싶고, 때로는 인기가 많아보이고도 싶고!


그러다보니 남자분들은 흔히 SC라고 하는 허세의 늪에 참 잘 빠지시는것같아요!


아무리 키가크고 잘생기고 매너가좋아도 허세남은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남자순위 1위라는걸 아시나요..ㅠㅠ?


여기서 허세는 "하.. 오늘 달이 참 좋다 ㅋ 오빠랑 바이크 타러갈래?" 이런 미친 허세가 아니예요


이런 말을하면, 이런 행동을 하면 저 사람에게 어떻게 보이겠지?


라고 생각하고 하는 행동이 대부분 허세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분들의 특징은 자기자신을 내세우기보단, 친구들을 깎아내리면서 자기를 높이는 경우가 많죠! 오빠 친구들은 어떻고 어떻고..


이런애들도 많은데 오빤 안그래 ㅎ 이런식으로요! 개인적으로 정말 싫습니다


흔히 여자들은 나쁜남자를 좋아한다고 말하죠, 하지만 아쉽게도 많은 남성분들은 여기서 나쁜남자를 착각하시는 것 같아요 ㅠㅠ


그러다보니 허세가 더욱 더 늘어나구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나쁜남자는 말보단 행동 으로 보여주는 남자예요! 여기서 우린 왜 여자들이 허세남을 싫어하는지 알 수 있죠!


나쁜남자와 허세남은 완전 반대라는걸 꼭 기억해주셔야 해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나쁜남자의 특징! 궁금하시죠?


바로, 나에게 관심없는 척 하면서 은근히 챙겨주고, 틱틱거리면서 할 건 다해주는! 그런 남자를 좋아한다는거죠~


예를들면 여자가 ' 나는 사탕보단 초코렛이 좋아! ' 라고 얘기했다면 화이트데이에 사탕말고 초코렛을 주면서 한마디 툭 해주는거죠!


' 사탕별로라며 ' 이렇게요 ! 그럼 여자는 ' 나한테 관심없는줄 알았는데 사소한 것 까지 기억해주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감동도 받고, 남자의 매력에 푹 빠지게 돼요!


또 예를 들어보자면, 조금있음 날이 추워지잖아요! 여자분이 ' 아 춥다~~~ ' 라고 말했을때 장갑이나 목도리를 벗어주신다던가!


아니면 따뜻하게 입고다니라고 폭풍 잔소리 해주시면서 따뜻한 캔커피를 손에 들려주신다던가! 이런 사소한 센스를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해주시는게 포인트예요~



두번째, 말투


이건 제 경험인데, 전 정말 말투때문에 썸타다가도 정이 떨어져서 끝난적도 있어요! 그정도로 말투는 굉장히 중요해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좋아하는 남자와의 카톡에대한 로망이 굉장히 많아요. 여자분들이 연락에 집착하는 이유도 바로 이거죠,


서로 얼굴을 보지 않기때문에 더 편하기도 하고, 또 친해지기도 쉽구요! 언제 어디가든 연락한다는 상황 자체만으로도 설렘의 요소로 작용하기도 하죠.


남자분들과 연락을 하다보면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말투를 가지신 남자분은 10명중 2명? 극소수예요 정말!


그렇기 때문에 말투로 여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으실 수 있으실거예요.



일단, 맞춤법은 기본이예요


' 이번주 주말에 시간되? '가 아니라 ' 이번주 주말에 시간돼? ' 가 맞는 표현이구요


' 그렇구나, 빨리 낳아 ' 가 아니라   ' 그렇구나, 빨리 나아 ' 가 맞는 표현이예요!


(낳아,나아는 여자분들이 가장 싫어하는 맞춤법 혼동이기도 해요! 진짜 이거 틀리시는분들은 정말...)


그리고 ' 그러던지 말던지 ' 가 아닌 '그러든지 말든지 ' 가 맞는표현이구요!


그리고 ' 머해~ㅎ? ' 는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카톡 랭킹에 들 정도로 정말 싫어하는 남자 말투예요!


머해 보다는 뭐해로, ㅎ은 한개만 붙이지 마시고 두개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ㅎ 보다는 ㅋ이 좋겠죠~


그러므로 선톡을 보내실때는 ' 머해~ㅎ? ' 가아니라 ' 뭐해ㅋㅋ?' 로 보내주신다면 더 매끄러운 카톡이 될 수 있겠죠~


또, ㅇㅅㅇ, ㅇㅂㅇ;, >_< 같은 이모티콘은 최소화해주시고! ㅋ이나 ㅎ을 하나만 붙이면 조금은 화나 보이실 수 있어요!


그러니까 2~3개를 붙여주신다면 더 다정하고 따스한 남자가 되실 수 있으실거예요 !


그리고 카톡하다보면 여자분들이 굉장히 귀여우실때가 있잖아요! 이모티콘을 썼는데 귀엽다던지, 상황이 귀엽다던지 이럴때요!


그럴때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ㅋ' ' 귀엽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 이런식으로 보내주신다면 여자분은 설리설리..두준두준.. 할거예요!



세번째, 편안함이야말로 최고의 설렘요소!


주변 여자분들에게 " 너 인생의 최고의 드라마가 뭐야? " 라고 물어봐보세요! 10명 중 적어도 3~4명은


커피프린스 1호점 아니면 파스타를 얘기 할 거예요. 그정도로 커피프린스나 파스타는 여자분들에게 최고의 드라만데요~ 이유는


" 달달하기 때문 " 이예요!


이 드라마들의 남자주인공의 매력은 바로, 틱틱거리면서 다정하게 구는거죠. 시크릿가든에서 김주원씨 같이요 ㅎㅎ


공유나 이선균이 나오는 드라마가 인기가 많은 이유도 바로 그거예요!


여자분들 중에서 소개팅을 기피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저도 그렇구요!


작정하고 만나는것보단 편한사이에서 자연스럽게 설레는 단계로 넘어가길 원하는 분들이 많다는거죠!


편한친구와 설레는 사이는 정말 종이한장의 차이예요, 편한 친구처럼 장난치다가도 조금만 신경써주신다거나,


조금은 오글거릴 수 있는말을 부끄럽단듯이 툭 내뱉어 주시면 그 모습이 그렇게 귀여워보일수가 없거든요~


아까 말씀드렸던 허세없는 남자와 카톡말투의 중요성도 결국은 이것 때문이라 할 수 있어요!


친구처럼 지내는 연인사이를 로망으로 삼고있는 여자분들이 굉장히 많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그냥 간단하게 쓰려고 했는데 시간이 굉장히 많이걸렸네요 ㅠㅠ 많은 남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여기까지 쓸게요~


두서없는 글 죄송하고 모두 커플이 되어 따뜻하게 보내셨음 좋겠어요!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