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빵떡이 수정이의 새로운 별명

2018. 3. 2. 21:22연예

반응형


러블리즈 콘서트에서 개인무대로

 

아리아나 그란데의 Greedy를 불렀던 수정이



그리하여 생긴 별명

 

아리아나 동그란데



막내 曰 아리아나 동그....란데...

 

수정 曰 죽을래? ㅋㅋ









멤버들은 아예 아카펠라까지 하면서 놀림 ㅋㅋ



팬, 멤버, 회사 할것없이 합심해서

 

열심히 놀린결과...



네이버에 생긴 의문의 검색어



그리고 그걸 클릭하면

 

연관검색어에 수정이 등장 (빵떡은 덤)



이름으로 검색해도 연관검색어에 등장 ㅋㅋㅋ



대표 별명인 빵떡으로 검색해도

 

등장하는 아리아나 동그란데



다음에도 검색어 탄생

 

또다른 대표 별명행 ㅋㅋㅋ



참고로 대표 별명 '빵떡이'는

 

구글에서도 인정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