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가챠를 이용한 보틀 디오라마

2017. 9. 21. 12:31Etc.

반응형

오랜만에 접속합니다.

 

안녕하세요 눈의 꽃입니다.

 

나무젓가락공예는 잠시 미뤄두고

 

다른 것들로 외도 중 입니다.

 

런너, 가죽 등등 여러가지 만져보고있네요

 

제가 포덕이라 

 

포켓볼 테라리움도 제작해보고 하다보니

 

보틀까지 왔네요

 

포켓볼사진은 아직 옮기질 않아서 차후에 

 

따로 올리기로 하고

 

최근에 완성한 보틀입니다.

 

현장실습 & 알바하면서 주워온 병들로 만들어 봤습니다.

 

평소 포켓몬 가챠를 매우 좋아하기에 쌓여있는 애들 끌고 왔네요




 아 진짜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포켓볼까지 합쳐서 이게 제일 만족스럽네요

 

안에 사용된 스타팅은

 

포켓몬스터 데스크 도우미 가샤폰입니다
























 바닥에 녹색 돌맹이들은 바니쉬로 건조시켜 고정시켜놨습니다

 

병을 깨지 않는 이상 흔들고 뒤집에도 튼튼합니다

 

 

 

 

------------------------------





양주병 입니다

 

들어간 가챠는

 

피카츄가 너무 좋아 스트랩 시리즈 입니다.

 

병 입구가 극단적으로 작아서 

 

저거밖에 못넣었습니다



















피카츄 한잔 하실래요?

 

라는 컨셉으로 찍고 싶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진 스킬이 심각하게 미숙합니다;;;;

 

 

 

 

--------------------------------------

 

 

 

이건 그냥 작업 사진.....

 

어떻게 작업했는지 궁금해 하실까봐 남깁니다.













훌륭하게 쌓여가고 있으나 방에 공간이 점점 멸종되갑니다

 

ㄱ-......












출처 : 루리웹 -눈의 꽃- 님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087/read/3057297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