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이 모르실 헬로비너스 권나라 근황

2018. 4. 29. 14:07연예

반응형



극소수 헬비팬들 아니면 대부분 모르는 사실인데


나라는 작년에 이미 나라 -> 아윤으로 개명함


개명 이유는 개명 전 이름으로 활동할때 잔병치레도 많고 사고도 당하는 등 신변에 안좋은 일이 많아서 부모님이 권유했다고





아니 지금 이게 나라냐 ??  ㅋㅋㅋㅋ


아니 지금 이게 나라냐 ??  ㅋㅋㅋㅋ


아니 지금 이게 나라냐 ??  ㅋㅋㅋㅋ


아니 지금 이게 나라냐 ??  ㅋㅋㅋㅋ


아니 지금 이게 나라냐 ??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