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방송 중 진짜 웃음 빵터진 순간

2018. 4. 27. 20:12연예

반응형

유재석 : 24시간 요들만! 하는 사나이!


헉....


박명수,정준하 : 백 퍼?


충남 서천군 기산면 두북리 출신 요들송만 부르는 사나이 노홍철 등장!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뵙겠습니다요루이히히~


아까 나왔던 타령 총각 아니예요?


아니여요르이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지 말투에 사투리 느낌


웃음을 참기 힘든 유재석


시청자 여러분 보이시죠? 전혀 달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욣


무한도전 행쇼


노홍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