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7년만에 라면 매출액 감소한 이유는?
2018. 4. 15. 16:31ㆍEtc.
반응형
오뚜기 - 판매량은 10.5% ▲.매출액은 4.1% ▼.
농심 -판매량 4.5% ▼. 매출액 1.3% ▼.
삼양 -판매량 0.1% ▼. 매출액 0.9% ▼.
1. 전반적으로 라면업계 매출이 감소한 이유는
프리미엄 라면 시장이 주춤한 탓. (대신 컵밥 등 간편식이 성장)
2. 오뚜기는 유일하게 판매량이 늘었음에도
매출액은 가장 많이 감소함.
3. 원인은 11년째 가격을 동결한 탓으로 전문가들이 분석.
(원재료 값 상승 등)
4. 업계 관계자들은 오뚜기가 라면값 인상을 단행할 것이라 분석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오뚜기에선 구체적인 계획 없다고 함.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일본 선정 '이 만화가 대단해!' TOP 10 (0) | 2018.04.17 |
---|---|
모델 신재은 초록 비키니 (0) | 2018.04.15 |
미국 쇼프로에 나온 네이마르 소녀팬 아리아나.gif (0) | 2018.04.15 |
핑크 속옷 이희은 사장님 (0) | 2018.04.13 |
포카리스웨트녀.gif (0) | 2018.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