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 미투, 디스패치가 밝힌 성추행, 그리고 공식사과

2018. 4. 2. 14:27연예

반응형

2018년 4월 2일 오늘, 디스패치는 한 기사를 냈다.




[단독] 김생민, 방송 스태프 성추행…피해자 만나 10년 만에 사과


관련 링크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33&aid=0000042884


제목부터 심상치 않다. 방송생활 26년 차이자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생민의 성추행 확정 기사였다.



그는 2008년 서울의 가을, 방송 스태프들과 가진 노래방 회식자리에서 피해자 A,B씨를 강제로 추행, 속옷끈까지 벗기는 노골적인 추행을 했고, 피해자 중 A씨는 충격으로 결국 퇴사를 하게 되었다는 것. 김생민은 2006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2008년 당시 유부남이었단 얘기도 된다.


또한 그 일련의 사건을 방송국 차원에서 은폐, 축소한 의혹이 있으며 디스패치는 이 사건을 3주간 취재했다고 한다.





결국 2018년 3월 21일, 김생민은 디스패치와 동행, A씨를 찾아가 사과했다.


누군가에겐 재기할 시간을 얻고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10년이었고 또 누군가에겐 고통과 수치심에 몸부림치며 혼자 삭혀야 했던 고통스러운 10년이었을 것이다.


성추행 의심, 미투의혹도 아닌 이미 가해자인 김생민은 성추행을 했고 피해자를 만나 사과를 했다는 확실한 발단과 결론을 제목부터 밝힌 이 기사는 영수증 요정, 아내밖에 모르는 사랑꾼, 알뜰한 이미지를 굳혀 나가고 있던 김생민이었기에 더욱 충격적으로 다가왔다.



김생민은 1992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방송국에 발을 들인 26년차 베테랑 연예인이다. (동기로는 지석진과 송은이)


1997년 연예가 중계를 시작, 꾸준히 리포터를 하며 성실한 모습을 보여줬으나 그에겐 전성기란 찾아오지 않았고,



2005년, 대한민국 연예계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왔던 '연예인 X파일(정식 명칭은 '광고 모델 DB 구축을 위한 사외 전문가 Depth Interview 결과 보고서')'


에 조영구와 함께 연루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인생 최대의 고비를 맞기도 했으며, 당시 함께 연루되었던 조영구는 자살 생각까지 했다고 한다.






이후 가늘고 긴 위태위태한 방송생활을 이어가던 그는 팟캐스트로 방송되던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경제자문으로 간간히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송은이가 김생민을 메인으로 한 '김생민의 영수증' 이란 프로그램을 제작, 이것이 조금씩 입소문을 타며 호평을 받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김구라의 막말을 통한 시너지를 얻고 대박을 쳐 연예인 인생 최초로 전성기를 맞게 된다.

 



스튜핏! 그뤠잇! 이라는 유행어까지 탄생시키며 당당히 인기인이 된 김생민.







연예가중계에서 리포터 생활만 20년간 해오다 오늘 본인이 주인공이 된 것을 알고 눈물을 흘렸던 그 장면, 많은 사람들이 감동했었다.



그가 현재 출연중인 프로그램만 해도,



KBS2, 연예가중계


KBS2/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


MBC, 출발 비디오 여행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TV 동물농장


YTN, 원포인트 생활상식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OUN 방송대학TV 퀴즈쇼 지식의 날개


tvN 짠내투어



연예인 인기의 척도라고 하는 CF 또한,



DB손해보험(할인 관련)


LG U+ 1636 애드콜


SH공사 시프트(Shift)


SPC 삼립 꼬꼬호빵


넥슨 모바일 게임 AxE


농심켈로그 프링글스 핫앤스파이시


다이사(이사 업체 평가 정보 업체)


랩노 화장품


쉐보레 올 뉴 크루즈


옥시레킷벤키저 이지오프 뱅


온라인마케팅교육지원센터


요기요


위메프


인터파크 투어


젠한국 젠앤락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화이투벤


이정도로 많으니 김생민이 현재 얼마나 큰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청렴하고 알뜰하고 연예인답지 않은 꼼꼼한 일반인같은 이미지를 보여주며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었던 그였으나....


(그러나 사실 타워팰리스에 살고 있는 점, 평소 행실이나 방송과는 차별되는 행동이나 CF등 겉으로는 알뜰한 척하면서 뒤로는 돈되는건 다하는거 아니냐? 라는 말들이 나오며 조금씩 비호감을 꾸준히 적립하고 있는 중이긴 했다.)


성추행 인정과 공식사과로 공든 탑은 무너지게 되었으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할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이어서 방송가도 비상이 걸려있는 상태다. 





결국 그는 성추행 사건을 인정, 공식 사과문을 게재하게 된다.




[종합]"모든 것이 내 잘못" 김생민, 성추행 미투 인정→사과


http://v.entertain.media.daum.net/v/20180402132814697?d=y



김생민 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고 인지하지 못했고 최근에서야 피해사실을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너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 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 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 드렸습니다.



저의 부족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으셨을 그 분을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무겁고 죄송한 마음뿐 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깊이 사과 드립니다.



그리고 그 날, 제가 그 자리에 없었더라면,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더라면,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저와 함께 일해주시는 분들이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 드립니다.





3월 21일에 있었던 내용을 4월 2일에 밝힌 점등을 내세워 디스패치가 삼성 미래전략실 장충기 차장 언경유착 스트레이트 관련내용을 덮기 위한 충격상쇄기사, 카운터 파워로 김생민 성추행을 들고 나왔다는 얘기도 있지만....그렇다고 해서 김생민의 성추행이 없어지는건 아니다.


김생민이 전성기를 구가하며 바르고 알뜰한 영수증 요정을 연기하고 있던 방송들을 보면 볼 수록 피해자에겐 과거의 상처는 더욱 벌어졌을 것이며, 새로운 상처를 계속 남기는 잔혹한 행동이었을 것이다.



[단독]‘성추행 인정’ 김생민, 광고 모두 내린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96&aid=0000476126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봄 나인뮤지스 경리  (0) 2018.04.02
V앱 트와이스 나연  (0) 2018.04.02
레드벨벳에 조이가 빠지면.jpg  (0) 2018.04.01
트와이스 모모 쌩얼급 화장.gif  (1) 2018.04.01
배우 한지민 미모  (0) 2018.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