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커플 '최악의 선물'

2018. 3. 14. 14:56일상

반응형

TV조선 CSI : 소비자 탐사대가 실험한 '최악의 선물'


남성용 : 군번줄(으아아아아)


여친에게 군번줄을 선물받은 남친 과연 반응은?


군 번 줄 !


당황하지만 착용은 해본다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여성용 : 종이학(끼야아아악)


종이학을 선물받은 여친, 반응은?


역시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남성용 : 야한 속옷


선물로 야한 속옷을 받은 남자의 반응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친 : 왜 별로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용 : 커플 야한 속옷


야한 속옷을 받은 여자의 반응?


입이 떡!


(찌릿....!)


진짜 그냥 당황스러워서


절레 절레



선물은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간직하고 싶은 것을 주는 것이다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