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2 새로운 알바 박보검

2018. 3. 12. 17:42연예

반응형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초긴장


얼굴을 가리자


아무것도 모르고 평화로운 민박집


?


이상순 : 누가 왔나?


수상한 쇼핑백


누구세요?


네?


알바 왔어요!


효리야!


효리야 효리야 알바 왔대! 알바


효리 : !


믿기지 않는 새 직원 소식


직원은 누구?


설마...박보검?


거짓말!


뻥치지 마!


밖으로 나가보자


직원 윤아도 홀린 듯 같이 나감


내가 왜 설레지?


누구 누구 누구 누구? 누구 누구 누구 누끄아아!


햇살이 내리쬐고


신기한 것 투성이인 민박집


직원 박보검 누구를 발견


직원을 향해 달려가는 회장님


박보검 : 안녕하세요!


효리 : !


박보검이야..떨려서 못 나가겠어!


박 직원 민박집 입성


안녕...우와 떨려!


왕부끄


진짜 부끄


손님들과 인사 나누고


여자애들 난리 났어요!


엄머엄머엄머


박보검이야 엄머엄머 진짜 좋아하는 스무 살 소녀들


마흔살 효리도 흐뭇..


놀란 눈의 이상순


보검 : 제가 도움이 될런지...


가만히 서있는 것만으로도 도움됨


둘이 한마음


박보검에게 이상형(?) 누나인 효리


세수라도 할껄...


상순 : 너 서울 가고 싶다고 했지?


효리 : 아니!


윤아 : 외식하고 싶다고 하셨죠?


효리 : 아니 아니!


집에만 있고 싶은 오늘


상순 : 내가 오늘 서울에 가야 하는데...


보검 : 제가 모셔다 드릴게요!


우와...


나도 데려다줄게! 뒤에 타서~


상순 : 됐음!


박보검이 운전해주는 차라니...


흐뭇


언니는 오늘 뭐 하세요?


보검이랑 일할 건데?ㅎㅎㅎ


왜 흘끔흘끔 쳐다보니~?


그냥...뭔가 좀


다른 세상 사람 같아요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섹시한 블랙 아이유.gif  (0) 2018.03.12
장희령 bnt 화보.jpg  (0) 2018.03.12
임나영 양갈래 머리.jpg  (0) 2018.03.12
흰티에 청바지 트와이스 지효.gif  (0) 2018.03.12
앞머리 깐 정은지.gif  (0) 2018.03.12